옥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 상반기 운영대표자 간담회 개최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 상반기 운영대표자 간담회 개최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2.05.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이 지난 7일 운영대표자와 상반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4월 실시한 시설 모니터링 종합의견을 공유하고 시설 운영 발전 및 환경개선 변화를 논의했다.

구체적 제안사항으로는 새롭게 리뉴얼 된 1층 멀티존 및 다양한 이용시설 공간의 활용방안, 입구 안내 게시판 개선, 방역수칙 해제로 인한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 운영 등 모니터링 조치 반영여부를 확인하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를 진행한 황유성 위원장은 ”모니터링을 통해 제안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주고 기관 운영에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통해 청소년문화의집의 진정한 주인은 바로 청소년이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동완 운영대표자는 ”청소년들의 소중한 의견 하나하나 검토하여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계획이며 다양한 경험을 통한 참여기구 역할 제고 및 자기성장을 위해 교류활동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14일 ‘세대공감-그때 그 시설’ 기획행사를 준비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에 대한 궁금한 점은 옥포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 639-82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