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투표해 주십시오.

거제시를 ‘금권만능주의’로 만들려는 이들을 시민 여러분의 공정한 투표로 심판해주십시오.

박종우 후보 측이 서일준 국회의원실의 직원에게 개인정보가 담긴 입당 원서와 당원 명부 등을 요구하는 명목으로, 사건 당시의 돈을 전달하고 돈을 세는 영상과 녹취록이 공개돼 시민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그 대가로 500만 원을 제공한 혐의로 선관위에서 조사 후, 1,300만 원이 되어 선관위가 ‘금품수수’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또, 경남지방경찰청도 엄중하게 사건을 바라보며 수사에 착수한 상황입니다.

전대미문의 말 많은 지역으로 전국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거제시민의 명예와 자존심은 진흙탕에 던져졌습니다.

금품수수 혐의로 검찰에 고발된 박종우 후보는 시민들게 사과하고 후보 사퇴 등의 거취를 밝혀야 합니다.

또, 지역 국회의원인 서일준 의원은 이 모든 범죄·비리 사건을 묵인하고 범죄·비리 혐의로 검찰에 고발된 박종우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상식입니까?

서일준 의원이 그렇게 지지 호소하는 박종우 후보가 범죄자로 밝혀지면 여론을 호도한 죄로 국회의원 직을 사퇴 할 것을 약속 하십시오.

누구라도 돈 선거, 금권 선거 관련자는 엄중 처벌 받아야 합니다.

거제시민 여러분!

우리 거제를 금권 선거로 물들이려는 이들을 투표로 심판해 주십시오.

시민의 자존심과 명예, 그리고 대한민국 민주주의에 대한 배신 행위는 이제 여기서 멈춰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