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준 국회의원, 7월부터 ‘거제시민 대화의날’ 재개
서일준 국회의원, 7월부터 ‘거제시민 대화의날’ 재개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2.06.0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일준 국회의원(경남 거제, 국민의힘)이 코로나19로 잠정 중단했던 ‘거제시민 대화의날’을 7월 1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재개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은 서일준 국회의원을 비롯해 국민의힘 선출직들이 모두 참여, 민원을 공유하고 발 빠른 해결을 통해 시민들이 거제의 변화를 실감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시민의 개인적 애로사항이나 정책제안 등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서일준 국회의원이 직접 주재했던 ‘거제시민 대화의날’은 지난 2020년 6월 27일부터 매월 1회 마지막 주 토요일에 개최됐지만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잠정 중단됐다.

올 7월 재개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은 매월 1회만 실시되던 이전과 달리 매월 15일과 30일 전후 토요일 2회에 걸쳐 국회의원 서일준 후원회사무소 내 마련된 ‘시민대화의방’에서 진행된다.

특히, 재개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은 지방선거 당선자들이 본격 업무를 시작함에 따라 국민의힘 서일준 국회의원과 함께 거제시 담당자, 거제시의회 의원 및 경남도 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는 국민의힘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강조한 ‘원팀 정신’을 실천하고, 청취한 민원을 거제시장과 해당지역 시·도의원이 공유하여 발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서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재개되는 거제시민 대화의날에는 저를 비롯해, 거제시, 시·도의원 등 국민의힘이 총출동하여 민원해결에 앞장 설 것”이라며 “시민들이 국민의힘에 의해 거제시가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7월 1일부터 재개되는 첫 거제시민 대화의날은 7월 1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며, 그 다음 회는 7월 30일 토요일이다.

개인적 민원 등으로 거제시민 대화의날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국회의원 서일준 후원회사무소(633-511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