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이하 상공연)은 지난달 30일 힐스테이트거제 대회의실에서 거제 상문동 시·도의원 당선인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상공연 회장단들과의 만남을 통해 상문동에 대한 주요 현안들의 청취 및 원활한 추진을 위해 발전적인 견해를 나누고자 마련되었다.

간담회에는 정수만 경남도의원 당선인과 김두호, 김동수, 박명옥 거제시의원 당선인이 참석했다.

상공연 추인호 회장의 주재로 진행된 간담회는 상문동 교통혼잡 문제, 상동초 픽업존 설치 및 사고예방, 상문동 공동주책 직관로 미 인입 단지문제에 대하여 논의 하고 빠른 조치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해결을 요청하였고, 상문동에 복잡한 교통문제 및 주차해결을 위한 공영주차장 신설에 대하여 빠른 조치가 될 수 있도록 요청하였다. 특히, 변광용 전 거제시장 임기중 진행된 상문동 도서관 관련 용역이 현재 진행중이지만 거제시장이 바뀌어도 도서관 건립이 차질 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시.도의원 당선인들에게 다시 한번 당부 하였다.

추인호 회장은 “상공연이 제안하고 추진한 상문동 도서관이 꼭 건립 될 수 있도록 시 관계자들과 적극 소통하겠다”라고 하였다.

한편, 상공연은 매달 월례회의를 통해 진행되는 안건들에 대하여 소속된 13개 단지 아파트 게시판에 모든 입주민들이 볼 수 있도록 활동보고를 매달 작성 및 배포하고 있으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