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거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나들이
2022년 거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나들이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2.08.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돌고래봉사단(단장 금대현)은 지난 8일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산하기관인 거제시청소년수련관과 옥포문화의집에서 운영 중인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및 가족 100여명과 함께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돌고래봉사단에서는 관내 유관기관들과 함께 ‘소외계층 1004명(천사) 문화행사’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문화 소외계층의 특별한 나들이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돌고래봉사단을 축으로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대표 정재헌), 정운고속관광(대표 김주호), (사)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창호), 장평 강원오식당(대표 김정호) 등 다양한 기관과 연계하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할 수 있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이 모(장평중 1)군은 “거제에 생긴 케이블카가 많이 궁금했는데 타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짙은 안개로 노자산 정상에서 볼 수 있는 멋진 풍경과 바다를 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서 더욱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연중 참가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으며, 학습지도, 역량개발 지원을 위한 체험활동, 급식 등 생활지원으로 지역 내 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련 문의는 거제시청소년수련관(055-639-8170), 옥포청소년문화의집(055-639-823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