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개원 1개소, 위탁기간 만료 5개소
국공립어린이집 운영자, 9월 30일까지 접수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내년 3월 개원예정인 (가칭)코아루파크드림 어린이집과 내년 2월 위탁운영계약이 기간이 종료되는 어린이집 5개소에 대해 위탁체를 공개 모집한다.

(가칭)코아루파크드림어린이집은 일운면 지세포 거제코아루파크드림아파트 내에 있으며, 내년 3월 개원 예정이다.

내년 2월 위탁운영계약이 기간이 종료되어 위탁체를 모집하는 국공립어린이집은 ▲ 더샵블루시티어린이집 ▲ 도뮤토어린이집 ▲ 수양어린이집 ▲ 장평어린이집 ▲ 센트럴푸르지오어린이집 모두 5개소다.

신청 자격은 법인・단체의 경우 공고일 현재 거제시에 주사무소를 두고 사회복지사업을 목적으로 하거나, 어린이집 운영경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다. 개인은 공고일 현재 거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으며 영유아보육법 등의 규정에 의한 원장 자격이 있어야 한다.

시는 9월 22일(목)부터 30일(금)까지 신청서를 접수하고, 참여 자격과 제출서류의 사실 여부 등 1차 서류심사 합격자를 3배수 선정하고, 면접과 소견 발표 등 거제시 수탁자선정심의위원회의의 2차 면접심사를 거쳐 10월 중 위탁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및 아동돌봄과 보육지원팀(639-49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