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가 27일 고객권익 강화를 위해 공공청사 6층 중회의실에서 고객권익위원 위촉식과 함께 ‘제1차 고객권익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권익위원회는 권태민 상임이사를 위원장으로 하고, 위원으로는 각 분야별(경제사회, 장애인 권리, 아동청소년, 고객) 전문가 4명과 내부위원 4명 등 총 9명으로 구성됐다.

정연송 사장은 인사말에서 “공정성, 객관성, 전문성을 가지고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의 권익증진을 위한 활동을 해 주시면, 공사가 지향하는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촉식에 이어 열린 제1차 고객권익위원회에서는 ▲분야별 위원 지역 현황 공유 ▲고객권익 증진 사례 발표와 함께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있었다.

권태민 위원장은 “우리 공사는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과 관광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이용객의 민원과 분쟁 발생 소지가 있다”면서 “고객권익위원들이 선제적으로 고객권익을 증진하는 방안을 제시해 주신다면 이용객의 불만을 최소화하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라며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들의 위촉기간은 2023년 12월까지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_고객권익위원회 #고객권익위원회_출범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