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양한 꿈과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재능동아리’를 추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거제에 거주하는 14세~24세 이하의 청소년 5명 이상 구성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 만화, 미술, 요리, 공예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동아리를 대상으로 한다.

고현문화의집에는 현재 ‘요리동아리 어뮤즈’, ‘만들기동아리 초롱뽀짝’, ‘미술동아리 조화’ ‘밴드동아리 MOM&WEN’ 등 13개 동아리, 130여 명의 청소년이 활동하고 있다.

월 1회 요리교실, 매주 금요일 만들기 체험, 굿즈 만들기, 웹툰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에 있을 동아리연합축제를 앞두고 댄스, 밴드 동아리의 활발한 연습이 이루어지고 있다.

소속 동아리로 활동하게 되면 활동비 지원, 회의실 및 연습실 우선 제공, 활동에 따른 봉사시간 부여, 동아리 관련 전문교육, 연합활동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8일(화)까지 방문과 온라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접수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mdc.co.kr/_youth)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은 고현청소년문화의집(055-639-8184)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