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9일 거제도 노자산을 달리며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거제 파노라마 단풍 트레킹’의 참가자를 10월 1일부터 선착순 모집중이다.

거제 100K 추진회), 장평동 체육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거제 파노라마 단풍 트레킹’은 거제시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의 후원을 받아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행사이다.

행사에서는 2015년, 2016년 울트라 트레일 100km 2회 연속 우승자겸 거제지맥 트레일런 대회의 레이스 디렉터인 천영기 트레일러너가 함께 할 예정이다.

1피크, 3피크 총 2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짧은 코스는 4.8km 긴 코스는 10.8km 이다.

가족,연인,친구 등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거제지맥을 걸으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과 케이블카를 타고 멋진 다도해와 쪽빛 바다의 모습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거제 파노라마 단풍 트레킹’ 행사에는 1피크(개인) 100명, 1피크(팀) 4인기준 20팀, 3피크(팀) 4인기준 30팀으로 총 300명을 모집한다.

주요지점 외 코스마킹은 없으며, 제공된 GPX파일과 등산앱 등을 활용하여 진행 할 예정이다.

1피크(개인) 1만원, 1피크(팀) 4만원, 3피크(팀) 8만원이며 네이버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가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가을연주회가 마련되어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하여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왕복 탑승티켓과 파랑새 티셔츠가 지급될 예정이다. 그 외 음료 및 간식 등이 보급된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거제케이블카 홍보·마케팅팀 양병일(☎055-637-331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거제 파노라마 단풍트레킹’에 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https://cafe.naver.com/gjgmaek/2457)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거제케이블카 관계자는 "거제케이블카를 찾아주시는 많은 관광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매월 각종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며 “해당 내용들은 SNS 및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으니 소중한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상부 전경
▲ 하부 승강장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