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29일 개관 20주년을 기념하여 <문화체험 공연마당> 및 재능콘서트 <슈퍼스타G>를 개최한다.

청소년수련관 <문화체험 공연마당>은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찾아가는 이동 동물원 ‘고고 Zoo’를 통해 25여종의 동물체험과 매직 마임 및 저글링 등 버스킹 공연, 그리고 냅킨아트 원목 보석함, 스마트 그립톡, 할로윈 풍선, 손거울 만들기 등의 체험이 운영된다.

부대행사로는 ‘청소년수련관과 같은 생일자(10.25.)를 찾아라!’ 생일 선물 이벤트와 시민과 함께하는 나눔 실천! 더 큰 행복! ‘아나바다 알뜰장터’ 운영을 통해 일부 수익금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기부하는 등 의미 있고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는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일환으로 청소년 재능콘서트 <슈퍼스타G>를 개최하며, 거제의 끼 많은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댄스, 마술, 랩, 노래, 연주 등 다양한 재능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10월의 끝자락, <청소년 문화체험 공연마당>의 다채로운 체험 및 공연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거제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mdc.co.kr), 문의 055-639-8163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