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숙이)은 지난 11월 11일 코로나19로 3년여만에 후원자‧자원봉사자 150여명을 초대해 2022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태원 참사'에 대한 국가 애도기간은 지났지만, 희생자들에 대한 추모를 위해 차분하게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 동안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를 해주신 분들을 위한 유공자 표창과 복지관 이용자대표 및 부모자치회장의 감사인사, 후원자‧자원봉사자 활동영상 영상 등으로 진행 하였다.

유공자 표창에는 거제시장, 국회의원, 거제시의회의장,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남지사장, 거제시희망복지재단이사장, 거제시장애인복지관장, 이용자 상을 후원자 메러디스빅토리, 자원봉사자 강부경 외 14명이 수상하였다. 이날 특히, 의미있었던 시상은 이용자가 직접 뽑은 베스트 후원자‧자원봉사자상으로 복지관의 이용자들의 마음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었다.

거제시 박종우 시장은 “지역의 복지 발전을 위해 정말 많은 분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활동을 하고 계시는 것을 다시금 알게되었고, 이러한 분들이 있기에 거제지역 복지가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 한다”라고 전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은 “지역의 장애인을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 분들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번 감사행사로 그동안 받기만 한 이용자, 보호자분들의 마음깊이 간직해온 감사의 마음이 여러분들게 전달되어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