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8개교), 고등학교(6개교)… cafe.daum.net/gjgongdong에서 신청

교복공동구매가 창원 등 경남 일부 지역에서는 추진되고 있지만 거제에서 처음으로  추진되어 관심을 집중되고 있다. 

거제교복공동구매추진연합회는 거제지역 중, 고등학교 신입생들에게 다양한교복업체의 입찰참여를 유도하여 합리적인가격으로 교복을 제공하기 위하여 거제지역 중, 고등학교가 연합하여 2011년 교복(동복) 공동구매를 추진하고 있다.

학교, 학부모가 참여하는 투명하고 공개적인 입찰 방식을 통해 25~27만 원에 이르는 브랜드 교복과 견주어 품질과 A/S 면에서 손색이 없는 양질의 교복(브랜드 교복 포함)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여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크게 줄이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 추진에 거제관내 중학교(8개교)-중앙중, 신현중, 제일중, 동부중, 장목중, 연초중, 거제중, 성지중학교가 고등학교(6개교)는 거제공고, 옥포고, 제일고, 중앙고, 해성고, 거제고가 참여 했다.

거제교복공동추진연합회는 12월 28일부터 1월 4일까지 공동구매 입찰공고를 하여 1월 5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제품공정 실사 후 최종 낙찰업체를 공고하여 1월 10일 업체와 본계약을 체결한다.

교복공동구매 신청은 공동구매카페해당학교방에 신청하거나 신청서를 출력하여 희망하는 교복 수를 표시하여 학교 행정실에 제출하면 된다.

중학교 교복공동구매신청은 2011년 1월 18일~1월 22일까지 마감이며 고등학교는 1월 11일~1월 15일까지 신청마감 한다.

또한, 교복공동구매신청 및 입금방법, 체촌일(시간, 장소)등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교복공동구매추진연합회 카페 cafe.daum.net/gjgongdo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