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김호일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

▲김호일 거제문화예술회관 관장
지난 12일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한 남해안 시대 '바다사랑카드' 가맹점이 단 3일만에 50여 기관과 사업체가 가입 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거제의 단합된 경제성장의 의지를 확실하게 보여 주신 사례입니다. 

거제디큐브 백화점, 백병원, 거제민박촌, 해금강테마박물관, 거제해수온천, 장승포비치호텔, SKY골프, 착한고기, 오빌리지팬션 등 거제를 대표하는 수많은 사업체 대표님들이 가맹점 가입을 하고 많게는 20%까지 할인 혜택을 부여 하였습니다.

이제! 명실공히 거제인의 거제사랑이 확인 되는 순간입니다.

4월 말까지 가맹점 특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가맹점에 관련한 기회를 얻지 못하신 업체대 표께서는 연락 주십시오. 직접 찾아가서 자세한 안내를 하겠습니다. 055-680-1000 거제문화예술회관 문화마케팅부로 전화 주십시오.

남해안 시대 '바다사랑카드'는 거제가 국내 최고의 해양관광과 문화예술을 만나는 감성의 도시로 가는 첫 걸음입니다.

카드 가맹점이 되면 1천만명 IBK기업은행 고객에게 홍보 해 드리고 지속적인 영업 성장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영업매출 확대와 거제문화예술을 통해서 24만 거제시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게 될 것입니다.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서둘러 가맹점 신청을 해 주십시오. 문의 전화 680-1000 입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