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조 우승 거제시청, 이충건…학생부 장승포초 5년, 윤종모

제1회 거제시장배 시민바둑대회가 지난 1일 거제시공공청사 6층 강당에서 130여명의 시민 및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거제기우회(회장 이당우)가 주관하고, 거제시, 거제JCI, 삼성·대우조선, 지역신문사 등이 협찬한 이날 대회는 일반부 5개조, 학생부 1조 등 총 6개조로 나눠 치뤄졌다.

대회결과 일반부 최고수조(5단이상) 우승 이충건(거제시청)·준우승 한우호(대우조선)씨, 국수전(3~4단) 우승 신기방(새거제)·준우승 박병태(대우조선)씨, 명인전(1~2단) 우승 진성우(삼성조선)·준우승 임채섭(새거제공인중개사)씨, 기왕전(1~3급) 우승 하홍은(대우조선)·준우승 박명철(고현)씨, 천원전 우승 제정헌(제일인쇄사)·준우승 옥정목(카센타)씨가 각각 차지했다.
▲ 왼쪽부터 최고수전 준우승자 한우호 씨, 이당우 거제기우회장, 최고수전 우승자 이충건, 이충건 씨 부인
최고수조 우승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 200만원이, 국수전 우숭에는 상패 및 상금 100만원이 각각 주어졌다. 총 50여명이 참가한 학생부에는 우승 윤종모(장승포초5) 준우승 이재윤(거제중2) 3위 김효성(옥포초3) 4위 김나훈(수월초4)군이 각각 차지했다.
▲ 학생부 우승자 윤종모(오른쪽), 준우승자 이재윤(왼쪽끝)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당우 회장은 "동호회 차원에서 마련한 이번 대회를 계기로 바둑인의 단합과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내년에는 보다 더 알찬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기우회 이당우 회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특별협찬금 1,000만원을 내 놨었다.
▲ 학생부 입상자
▲ 학생부 입상자
▲ 학생부 입상자
▲ 천원전 입상자(우승 제정헌, 오른쪽에서 두번째)
▲기왕전 입상자(우승 하홍은, 오른쪽 끝)
▲ 명인전 입상자(우승 진성우, 오른쪽 끝)
▲ 국수전 입상자(우승 신기방, 오른쪽 끝)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