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향, 박학기, 남궁옥분의 포크 콘서트

거제문화예술회관은 2008년을 갈무리하는 공연 중의 하나인 '2008 낭만 콘서트 - Memories' 로 7080의 감각으로 풀어낸 서정성이 뛰어난 베스트 곡들을 무대에 올린다.

▲ 김도향
12월 2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할 “2008 낭만 콘서트 - Memories” 공연에는 낭만가객으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도향, 감미로운 미성의 소유자 박학기, 맑고 아름다운 음색의 남궁옥분이 펼치는 3인 3색의 포크 콘서트로 겨울밤을 따뜻하게 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한 해 동안 거제문화예술회관을 사랑해준 유료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초대석도 준비해 놓고 있다.

아울러 거제문화예술회관의 다양한 공연을 접하지만 아직 유료회원으로는 가입하지 않은 잠재고객들에게 공연료보다 훨씬 저렴한 가입비만으로 2인 동반 초대석이 제공되는 ‘신규유료회원 가입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개최한다. 공연당일까지 신규유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 박학기
신규유료회원 가입 유도의 한 방법인 이번 이벤트는 거제문화예술회관의 고정관객 확보로 공연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법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거제시 문화예술회관은 12월의 송년 특별 기획공연으로 순토종 한국뮤지컬로 외국의 대형 뮤지컬에 맞서 10만 관객을 기록하며 大히트 신화를 이룬 로맨틱 코미디 ‘김종욱 찾기’12월 15일(월)-16일, 양일간 소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12월 25일(목)오후 4시, 7시30분에는 매년 크리스마스 최고의 공연선물로 자리 잡은 발레의 명작 벨로루시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을 준비하고 있다.

▲ 남궁옥분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