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경찰서(서장 배영철)는 2일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각 과장, 동료 경찰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승진임용자 15명에 대한 임용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승진임용식은 총 15명(경위 3명, 경사 5명, 경장 7명)이 1계급씩 승진해 임용장 수여, 계급장 부착, 승진 임용 신고식 순으로 진행됐다.

배서장은 "승진자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상위 계급에 맞는 업무수행능력을 향상시켜 맡은 바 직무에 충실해 줄 것과 자기계발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거제경찰서와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안경주)에서는 지난 6월 29일 웨딩블랑에서 경찰관 및 경찰발전위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자랑스러운 거제경찰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부 자랑스러운 거제경찰 시상식, 2부는 12년 상반기 경찰서 주요추진 업무보고 및 만찬순으로 진행되었다.

번 자랑스러운 거제경찰 선발은 배영철 서장과 경찰발전위원회에서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하며 민생치안 확립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므로서 일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상, 정의, 청렴, 봉사, 화합 5개 부문을 선발, 시상하였다. 대상은 상금, 부부동반 1박2일 제주도 여행권, 상패수여, 부문상은 각 상패, 상금이 주어졌다.

대상에 선발된 수사지원팀 박병서 경위는 청렴동아리 회장으로 청렴분위기 조성 및 5대범죄 등 실적관리로 치안질서 확립으로 지역사회 안정 기여, 정의상 옥포지구대 박정원 경위는 다방여종원 강간범 및 강력사건 해결, 봉사상 교통관리계 최하림 경사는 교통사망사고 감소 활동 및 노약자 교통사고 예방활동, 화합상 장승포지구대 김수덕 경위는 대민친절 봉사로 국민중심 치안활동, 청렴상 경무계 정봉식 경위는 인사정의 실현 및 구내식당 운영으로 직원복지향상 기여한 유공으로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배서장은 시상식에서 수상자를 격려하고, 계속해서 국민을 향해 일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