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클럽 3590지구 '거제거룡로타리클럽' 제13대.14대 회장 이ㆍ취임식이 지난달 26일 웨딩블랑에서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임하는 김영복회장은 지난 회기 지역우수클럽과 클럽확대최우수 클럽의 영광을 함께 한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 라며 이임인사을 마무리 했다.

새로 취임하는 14대 오덕유 회장은 “역대회장님들의 헌신으로 튼튼히 발전해온 초석위에 새로운 도약의 기틀을 만들어 변화와 노력 없이는 발전할 수 없다는 각오로 활기차고 성숙된 클럽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며 13-14년도 론 D.버튼 회장의 ”로타리 참여로 삶의 변화를“라는 테마처럼 지역봉사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은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들이 모은 봉사금으로 경성대학교 노태혁 그리고 거제여상 박선희외 3명의 고등학생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였고 조세영외 2명의 학생에게는 김정길 관명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여 큰 박수을 받았다. 그리고 남정관(부천상사)외 9명의 신입회원 가입으로 그 열기가 더 했다.

29일~30일 양일간 여수에서 열린 워크샵에서는 임원, 이사 등 각 상임위별로 1년간 클럽운영에 대한 세부계획 발표 및 회원 단합에 대한 자유토론을 펼쳐 봉사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거제거룡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에 투철한 봉사로 3590지구 지역우수클럽, 로타리재단 기여 우수클럽 등을 수상하였고 독로로타리클럽과 장미클럽 창립 스폰을 하여 클럽확대최우수클럽상수상하여 김영복 전회장은 최우수 봉사상과 최우수지도자상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