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목면 기관단체장협의회(회장 조정제 장목면장, 이하 협의회)는 지난 4일 장목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장목중학교 김중헌 교장 등 회원 21명이 참석한 이 날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 강갑봉 위원장과 이장협의회 김지수 회장 등 신임 단체장 소개와 함께 지난 4년여 동안 주민 복리 증진과 면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다 퇴임한 강영희ㆍ박찬현 단체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협의회 그간 경과보고, 기관단체별 협조 사항 설명에 이어서 오는 10월 4월부터 5일까지 양일간 거제스포츠파크등 에서 개최하는 제19회 시민의 날 기념행사, 제36회 8.15경축 면민 친선 체육대회 개최, 해양플랜트 사업 지원센터 구축 사업 분묘 보상 등에 대하여 설명하고 주민 홍보 등 협조를 구했다.

한편, 조정제 면장은 “바쁜 일정 관계로 당초 계획대로 정례 회의를 개최하지 못한데 대하여 미안한 마음이 앞선다. 그동안 면민들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하여 열정적으로 일해오신 각 기관·단체장님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은 각 단체의 대표자이니 만큼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고 아픔을 같이 나누며 또한, 모든 일에도 앞장서서 주민들을 이끌어 나가는 기관단체장님이 되어 주실 것을 바란다.”며 인사말을 대신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