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에서는 제1기 토요특강교실, 제1기 청소년배움터, 제11기 시민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009년도 문화교양강좌는 수강생의 수요에 맞게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고 프로그램 운영기간을 늘이고자 상ㆍ하반기 2개월 과정으로 총 4회기 운영한다.

▲ 2009. 제1기 토요특강교실
토요특강교실은 토요일 오후 청소년 및 유아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취미 및 스포츠활동으로 운영되며, 청소년 배움터의 경우 평일 시간대를 이용해 교과학습 및 예능활동으로 오전 유아강좌, 오후 청소년강좌, 야간 청소년 및 학부모강좌로 운영된다.

시민문화강좌의 경우 청소년들이 이용하지 않는 오전시간을 이용해 운영되며 시민 개개인의 관심에 맞게 재능 및 지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목들로 구성되어있다.

▲ 제11기 시민문화강좌
제1기 토요특강교실, 청소년배움터의 경우 접수를 2009. 2. 21일부터 시작하며, 제11기 시민문화강좌는 2. 24일부터 선착순 방문접수를 실시한다.

청소년수련관 문화교양강좌 프로그램은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ㆍ자기 계발과 관내 청소년들의 도전의식과 재능 발달을 위해 항상 노력하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관내 유아 및 청소년,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 홈페이지(www.gjyc.kr) 알림마당“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639-8162~4)로 문의하면 된다.

▲ 2009. 제1기 청소년 배움터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