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월중학교(교장 이기홍)는 각종 교외행사에서 학생들의 기량을 맘껏 펼쳐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전가은 학생(3학년)은 제43회 전국 소년체전 에어로빅부문에 참여하여 은메달을 획득하였고 이제민 학생(1학년)은 제36회 경남 학생 과학발명품 경진대회에서 금상 거머쥐었다. 이 외에도 김채현(3학년) 학생과 하수현(3학년) 학생이 청소년 주간을 맞이하여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제43회 전국 소년체전 에어로빅부문에 참여한 전가은 학생은 “열심히 노력했는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다음번 대회에서는 더욱 열심히 해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싶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제36회 경남 학생 과학발명품 경진대회에 참여한 이제민 학생(1학년)은 ‘악취제거․병원균 차단 개량 I자형 하수관 제조’라는 작품으로 금상을 수상하였으며 김채현(3학년) 학생은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교육감 표창, 하수현(3학년) 학생 역시 청소년 주간을 맞이하여 교육감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기홍 학교장은 “실력과 인성을 갖춘 본교 학생들이 다양한 대회경험과 표창기회를 통해 더욱 성장해 나가는 것 같아 너무 기쁘고 학생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열심히 지도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