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명 선착순, 무기명으로 가입 가능

이제 거제도에 가면 수려한 산세와 골프장을 둘러싼 35만 그루의 편백나무 숲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인 골프코스에서 골퍼들은 사계절 아름다운 변화를 만끽할 수 있다. 바로 경남 거제시 거제면에 위치한 거제뷰 컨트리클럽이다. 총 사업부지 면적 25만 평에 정규홀 18홀의 전장 6천500야드 규모이다.

거제뷰CC는 거제도와 다도해 해상의 웅장한 장관이 손에 잡힐 듯 펼쳐지고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 그 속에서 얻어지는 빛과 그림자가 악곡이 되고 울창한 산림과 드넓은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선율을 이룬다. '해돋이 코스'와 '해넘이 코스'의 18홀 골프 코스로 초급 골퍼부터 로우핸디의 수준급 골퍼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코스 레이팅을 구성했다.
▲ 골프텔
기량별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홀마다 난이도에 따라 해저드와 벙커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라운드의 묘미를 더했다. 벤트그라스 그린과 안양중지가 카펫처럼 펼쳐져 있다. 클럽 하우스는 라운딩 전 코스 조망 및 각 홀로의 접근성이 용이하게 설계되어 있다.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골프장의 장관이 눈앞에 펼쳐져 라운딩의 흥분과 설렘을 한 층 더해주고 티 오프에 앞서 로비라운지에서 미리 살펴보는 각 홀의 특징과 코스의 레이아웃은 라운딩 전부터 공략 루트를 마음속에 그려볼 수 있게 한다.

2월에 오픈한 최고급 시설의 골프텔은 총 40실 규모로 17평형(2인실)과 34평형(4인실) 두가지 타입이 있다. 라운딩과 숙박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어서 거제를 방문하는 골퍼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현재 입회금 2,000만원에 본인은 물론 동반인 3명까지 4명 전원이 다 그린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거제뷰골프앤리조트 창립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회원은 1년에 15박에 한해서 골프텔을 회원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기명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을 모집한다. 거제뷰회원서비스팀 : 055-634-4242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