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30일까지 2주간, 19개 면·동 및 복지관·아파트단지 등 순회 개최

김한표 의원(거제시, 새누리당)은 2015년 을미년(乙未年) 새해를 맞아 거제 해양플랜트 국가산단 지정 등 지난해의 주요 의정활동 성과를 직접 시민 여러분께 찾아가 보고 드리는 `2015년 국회의원 김한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매년 개최하는 정기 의정보고회로 올해는 관내 19개 면·동 뿐만 아니라 칠천도와 가조도, 관내 아파트단지 및 종합사회복지관 등도 방문해 지난해보다 더 많은 보고회를 개최할 것이며 지난해 추진했던 지역현안사업 보고 및 국회 의정활동을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지난해 주요성과로 거제 해양플랜트 국가산업단지 지정, 남부내륙고속철도 예비타당성조사 실시, 도시가스 주배관망 건설 완료 등 굵직한 SOC사업 추진내역을 상세히 설명할 것이며 19개 면·동별로 지역현안사업 및 민원사항 처리결과 등을 보고하는 지역별 맞춤형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김한표 의원은 “지난해 거제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큰 성원으로 거제시 백년대계의 초석인 거제해양플랜트 국가산단 지정이 확정되고 시민단체가 선정하는 국회헌정대상 1등이 되는 등 어느 해보다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었다”며,

“올해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거제시가 제2의 도약을 준비하기 위한 중요한 한해이므로 이를 극복하고 나아가기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말씀에 더욱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1시 30분 일운면을 시작으로 28일까지 19개 면·동 의정보고회를 실시할 것이며 29일, 30일은 거제·옥포종합사회복지관, 대동다숲아파트 등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