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제일가는 사업일지 정리 표창 수여

옥포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장태덕)가 겹경사를 맞이했다.

옥포1동 새마을부녀회 총무 김영숙은 새마을운동 현장의 살아있는 기록이며 역사적 평가자료인 2014년 사업일지를 성실하게 기록하여 경상남도새마을회로부터 1위에 해당하는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 왼쪽부터 옥포1동 장태덕 새마을부녀회장, 정도길 옥포1동장, 김영숙 새마을부녀회 총무
사업일지 기록관련 표창은 경남도새마을회 소속 시군구 지회 산하 각 읍면동별 조직을 대상으로 하며, 옥포1동 새마을부녀회는 2011년, 2012년, 그리고 올해 2014년 사업일지 기록과 관련하여 1위에 해당하는 표창장을 수여받아, 그야말로 경남의 새마을회 사업일지 기록관련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으며, 표창장 수여는 지난 25일 거제시공공청사 대회의실6층에서 열린 정기월례회에서 전수됐다.

또한, 이날 장태덕 회장도 2014년도 지회 사업 등과 관련하여 새마을운동거제시지회장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옥포1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신년부터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너무 고맙고 감사하며, 계속하여 좋은 일들이 넘쳐 나고, 활기찬 조직을 만들겠다”는 당찬 각오들을 밝혔다.

정도길 옥포1동장도 “경남 수백개의 읍면동 새마을회 조직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표창을 수여한 최근 몇 년간의 성과에 치하를 드리며, 오늘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발전하는 옥포1동 새마을부녀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