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의 최일선에서 행정과 주민의 징검다리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거제시 이ㆍ통장 372명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한 거제시 이ㆍ통장 한마음수련대회 및 제11대~12대 (사)전국이통장연합회 거제시지회장 이ㆍ취임식을 지난 11일 거제시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전국이통장연합회 거제시지회 회장 남호우는 취임사에서 "앞으로 거제시 이ㆍ통장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시민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고, 이임하는 황영호 전 지회장은 "2년간의 지회장 임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이ㆍ통장과 거제시장님께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행사를 축하하기위해 김한표 국회의원, 권민호 거제시장을 비롯한 시ㆍ도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히 이ㆍ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서 2부 행사에서는 유머리더쉽 전문 박세철 교수의 사회와 색소포니스트 신유식, 지역가수 김주아의 축하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는 더욱 물어 익었고, 이어진 면동별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으로 참가한 전 이통장 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거제시지회에서는 이날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들어온 쌀 화환 50여포 모두를 거제시에 기탁해 어려운 이웃돕기를 몸소 실천하였고, 행사를 마치면서 각자 쓰레기를 되가져가는 등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주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