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올해 상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 추첨을 15일 거제시청 대회의실에서 거제시의회 조호현 시의원, 김종천 해양조선관광국장, 농협은행 거제시부지부, 대우조선해양(주), 거제사랑지역경제협의회 관계자 및 전통시장 상인회장, 신현지구대 경찰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이번 경품추첨의 1등 당첨자는 상문동에 거주하는 오○○이며 거제사랑상품권 100만원이 지급된다. 경품 당첨자는 총66명이며 1,000만원의 거제사랑상품권이 지급되고, 당첨자는 개별 통보와 아울러 거제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제사랑상품권 경품추첨은 거제사랑상품권 구매 활성화와 지속적으로 애용하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2012년부터 연2회 실시하고 있으며 거제사랑상품권 5만원이상 구매시 경품권 1매가 지급되고 소지한 경품권을 면동주민센터에 비치된 경품함에 투입하면 누구나 경품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고,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양대조선소 관계자 및 경품추첨에 참여한 이들에게 거제사랑상품권 구매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거제사랑상품권은 전통시장 보호, 소상공인 지원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거제시에서 발행하는 지역사랑상품권으로 2006부터 지금까지 약 1,020억원이 판매되어 지역경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거제사랑상품권은 거제지역의 1,400여개소의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며, 가맹점은 주로 전통시장 및 로드샵, 주유소, 마트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