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양성평등주간을 기념해 거제시가 주최하고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원금자)가 주관하는 '8회 도전! 거제여성 페스티벌 행사' 지난 17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한표 국회의원, 권민호 거제시장, 도의원과 거제시의원, 각계 기관단체장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1부 기념식에는 그동안 양성평등과 지역 봉사에 기여한 공으로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의 박숙희, 윤정애, 김미옥 회원과 여성인력개발센터 정해민 직원이 권민호 시장으로부터 표창패를 받았다.

2부 경연에는 전년도 대상팀 퀸즈우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10개 팀의 다양한 동아리가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모든 팀들이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의 실력들을 펼친 가운데 대상은 조은별이야(아주동 주민자치센터), 금상은 칠백리한마당(옥포종합사회복지관), 은상은 라인밸런스(거제시여성인력개발센터), 인기상은 불로초, 특별상은 거제시여성장애인연대가 차지했다.

원금자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양성평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건강하고 당당하게 도전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뜻 깊은 자리에,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저력으로 끼와 열정의 무대를 펼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