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등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개최…사곡해수욕장서 1천여명 참석 '성황'

사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용훈)는 지난 25일 오후 7시부터 사곡 해수욕장에서 한 여름 밤의 축제인 ‘제5회 사등 해변가요제’ 행사를 주민 및 관광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등면 주민자치센터 풍물패의 흥겨운 장단과 색소폰 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예심을 통과한 16명의 노래자랑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무대로 행사를 찾은 시민, 관광객에게 한 여름 밤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청량감과 잊지 못할 해변의 추억을 선사했다.

경연 참가자 중 빼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율동으로 ‘예쁜여우’를 부른 제점숙씨가 대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고, 간발의 차이로 장미화, 강만오, 최진환씨가 차례로 우수, 장려, 인기상을 수상했다.

행사를 주관한 이용훈 사등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사곡 바다를 배경으로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우러진 환희와 감동의 시간이었다”고 했고, 아울러 “행사를 위해 수고하신 위원들과 이재현 사등면장님을 비롯한 직원 및 격려해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의 역량을 하나로 뭉쳐 명품지역축제로 더욱더 발전시켜 나가겠다” 고 전했다.

이어 이재현 사등면장은 “사랑과 낭만이 넘치는 한여름밤의 멋진 행사를 개최하여 주신 사등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사등면과 면민의 구심체로 더욱 더 발전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