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오는 10월 3일(토) 제21회 거제시민의 날을 기념하는 ‘시민참여 마라톤 대회’가 거제스포츠파크(거제면)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참여 마라톤 대회는 시민의 화합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회로, 거제스포츠파크에서 출발하여 거제알로에테마파크를 돌아오는 왕복 10km 단축 마라톤이다.

거제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청정한 공기를 만끽하며 달릴 수 있는 이번 마라톤 대회는 참여하는 모든 시민들에게 기념품과 완주를 하면 완주메달이 주어진다.

거제시체육회 육상경기연맹과 거제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이번 대회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의미 있는 거제시민의 날 기념행사로 빛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거제시민이면 누구나(외국인 포함) 참여할 수 있고, 신청 방법은 사전 이메일(yacho@korea.kr), FAX(055-639-6429), 방문접수(거제면 거제시농업개발원)가 가능하고 당일 출발 1시간 전까지 대회 장소에서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신청서 양식은 거제시청 홈페이지 새소식, 거제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육상경기연맹 전무이사(010-5554-5104), 거제시 농업개발과(639-642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