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질서 확립과 친절, 나눔실천을 위한 시민의식 선진화 운동 추진을 위한 ‘거제시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나다운)’ 남부면 지부(지부장 윤길정) 출범식을 지난 12일 주민자치센터 2층 다목적홀에서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거제시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나다운)’ 남부면 지부는 남부면 14개 단체가 동참해 '아름다운 거제, 깨끗한 남부면'을 만드는데 솔선 수범해, 적극적으로 시민의식 선진화 운동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윤길정 나다운 남부면 지부장은 “남부면 14개 단체가 동참한 만큼, 남부면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좀 더 머물고 싶은 아름다운 남부면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일등 지부가 되기 위해 우리 모두가 솔선 수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행용 본부장은 “거제시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의 창립은 기본에서 다시 시작하자는 시민의 다짐이자 잃어버렸던 가치 회복의 출발점이 될 것”을 강조하면서, 남부면 지부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옥광석 남부면장은 “성숙한 시민의식(배려, 존중, 나눔, 준법정신) 선진화 운동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더 강조했으며, 이 운동을 계기로 남부면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남부면을 가꾸어 가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