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쇄신방향 및 차기 원내대표 선출방식 논의

김한표 국회의원(새누리당, 거제시 국회의원)은 지난 26일 국회 본청에서 열린 '2016년 새누리당 제20대 국회 당선자 워크숍'에 참석해 국민들에게 당선인사를 하고, 차기 원내대표 선출방식 및 당 쇄신방향 등에 대해 논의했다.

새누리당은 이번 워크숍에서 총선 대참패 후 위기 극복 방안을 찾지 못하고 있는 당의 혼란상황을 수습하기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서며, 차기 원내대표 선출 방식과 제20대 총선 공약 실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워크숍은 오전 10시에 시작해 ▲ 개회 및 국민의례 ▲ 국민에게 드리는 당선자 전원의 인사 ▲ 정책위원회의장 보고 ▲ 당선자 대표인사 ▲ 당선자 인사 ▲ 전략기획본부장 보고 ▲ 당선자 토론 ▲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김 의원은 “국민들이 원하는 새누리당의 모습으로 쇄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최근 화두인 부실기업에 대한 구조조정은 저성장의 늪에 빠진 우리 경제를 구해내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라며, “우리나라와 거제 경제가 하루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정부와 면밀히 협의하고 대책을 강구해 국민여러분께서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있는 방안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 의원은 “구조조정을 통해 유발될 수 있는 부작용을 예측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한민국 산업발전의 일등 역군인 근로자 여러분의 일자리를 지키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여 구조조정의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 날 워크숍에는 최다선 당선자(8선)인 서청원 국회의원을 비롯한 122명의 새누리당 당선인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