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상영)은 지난 24일 거제시실내체육관에서 복지관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직원 등 1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회 한마음체육대회’ 행사를 개최 했다.

이번 행사는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의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위한 행사로 친목도모와 감사의 의미 전달을 위해 진행됐다.

올해로 2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행사의 1부에서는 레크리에이션과 일상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체육대회를 진행했으며 2부에는 가수 김주아의 공연과 참여자들의 노래자랑으로 이어져 흥겨운 행사로 마무리 됐다.

특히 올해 제2회 한마음체육대회는 신현농협,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성포양조장, 유한킴벌리성림상사, (주)아워홈영남사업소, 한솥도시락장평점, 항도중도매인협동조합, 허브앤스토리, 고현동여성자원봉사대, 김주아 소리사랑 봉사단, 분홍빛동아리, 행복비타민봉사단 등 16개의 봉사단체 및 후원단체에서 도움의 손길이 이어져 큰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복지관 직원들의 마음이 전해지는 행사였다. 행사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상영 관장은 “복지관의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거듭 드린다”며 “앞으로도 봉사자, 후원자님들과 함께 소통하고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12월 연말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