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팀 참여 '재능ㆍ 끼 마음껏 발산'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대행 김덕수)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1일 ‘2016. 청소년 밴드 페스티벌’이 개최했다.

청소년 밴드페스티벌은 거제관내 밴드 동아리 활동 중인 청소년들에게 음악에 대한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공연의 장을 마련해 주고자 기획됐다.

관내 활동 중인 청소년 밴드 동아리들의 공연으로 구성된 이번 페스티벌은 G7(고현초), D.D Holics Band(둔덕중), 달구지(성포중), outway(수월중), 패롤라이즈(장목중)팀이 무대를 꾸며주어 동아리 간의 교류는 물론 공연문화를 통한 청소년과 일반시민이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밴드동아리 청소년들은 “밴드공연을 할 수 있는 자리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함께 즐기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페스티벌이 마련되어 너무 좋고, 앞으로 계속해서 이런 자리가 만들어 졌으면 한다”고 입을 모았다.

이외에도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 동아리 활동을 적극 지지하고, 청소년들이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코자 행사 및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으며, 그와 관련된 행사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전화문의(☎639-8231~2) 및 홈페이지(http://www.geoje-youth.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