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7회 Dancing With Geoje 페스티벌도 열려

‘제5회 거제시장배 전국 댄스 스포츠 선수권대회’가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일운 대명리조트 그랜드볼륨(지하3층)에서 개최된다.

전국 각지에서 댄스 스포츠 아마추어, 프로(팀) 등 약 300조 600여 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벌인다.

오전에는 동호회원 등을 포함한 아마추어(팀) 120조 240여 명이 단체전 및 개인전, 2・3종목에 참여해 실력을 겨룬다.

오후 1시 개회식 뒤에는 프로(팀), 아마추어(5종목 출전) 등 180조 360여 명이 자신이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게 된다.

오후 4시 시상식에 이어 폐회식을 하게 되면, 6시부터 ‘제47회 Dancing With Geoje 페스티벌(이하 페스티벌)’이 열린다.

거제시댄스스포츠연합회 위주로 펼쳐지는 페스티벌은 3개 특별 초청공연[성악 특별공연(송승민 교수), 모던 특별공연(한국챔피언), 라틴 특별공연(한국챔피언)]을 포함해 14개의 공연으로 이뤄져 있다.

페스티벌은 댄스스포츠 선수권대회와는 달리 입장권이 있어야 관람할 수 있다. 입장권은 1인당 7만원이며, 관람자에게는 뷔페식, 와인, 음료 등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거제시 체육회와 거제시댄스스포츠연합회가 주관하고 거제시, 거제교육지원청, 백병원, 거제뷰컨트리클럽, 새거제신문, 거제대학교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