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섬, 거제는 자연이 내린 천하의 절경과 더불어 거제 8품 8미, 농업농촌 체험관광 등으로 여름철 휴가지역으로 각광 받고 있다.

청정해역으로 둘러싸인 거제 8경은 발길 닫는 곳마다 비경이고 아름다운 관광의 보석이다.

또한 향, 정, 맛, 멋이 있는 거제 8품 8미는 거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입맛을 북돋우고,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농업 농촌 체험관광지인 거제시농업개발원, 거제 맹종죽 테마파크, 거제 알로에 테마파크, 거제 자연 예술 랜드, 농촌교육농장 등은 피서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농업 농촌 체험관광지인 거제 맹종죽 테마파크는 서바이벌 게임, 에코어드벤치(모험의 숲), 공방체험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거제 알로에 테마파크는 건강체험으로 알로에 족욕하기, 음식 체험으로는 알로에 초크릿, 쥬스, 아이스크림, 발효액 등 만들기, 미용체험으로 알로에 스킨. 로션, 수딩크림, 천연연고 만들기, 자연생태교육·농업체험으로는 알로에 심기 등 유치원, 초등생, 성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거제곤충, 거제블루팜, 꽃과농부, 둘래야 다움채, 버섯아이, 수림농장, 산속대나무, 동이장군 등 농촌교육농장이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는 천혜의 비경인 거제 8경과 함께 거제 맹종죽 테마파크, 알로에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체험으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껴볼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산물유통담당 ☎ 639-6352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