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김해에 이어 경남도내 시군구 중 2위라는 시민 여러분의 압도적인 지지로 새로운 대한민국, 희망찬 거제를 향한 문이 열렸습니다.

국민과 시민께서 만들어 주신 제19대 대통령 선거였습니다. 지난 겨울의 칼바람과 어두움이 이제 따뜻함과 희망의 빛이 되었습니다. 무너진 대한민국의 상식과 정의를 바로 세우고, 파탄난 민생경제를 다시 일으키며, 갈등과 분열로 상처난 대한민국이 화합과 통합의 새로운 길로 나아갈 것입니다.

사람이 먼저이고 시민이 희망입니다. 세대와 성별, 지역과 이념을 뛰어넘는 국민통합의 대한민국, 급변하는 세계정세에도 흔들림 없이 든든한 대한민국, 아이들이 행복하고 어르신이 편안하며, 청년이 어깨펴 고 노동의 가치가 존중받으며, 민생경제도 따뜻해지는 더불어 희망찬 대한민국. 이 모든 중심은 국민과 시민입니다.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시민여러분께서 문재인 당선자에게 주신 의미있는 사랑은 거제가 안고 있는 여러 현안들을 잘 풀어가라는 또 하나의 명령입니다.

대우조선을 비롯한 조선산업의 새로운 도약, 국민이 다시 찾고 시민이 휴양하는 관광 거제로의 발전, 남부내륙고속철도 조기착공을 통한 새로운 성장엔진의 장착 등 거제는 더욱 희망차고 더불어 행복하며 보다 살기 좋은 도시로 나아갈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당선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캠프 관계자분들과 자원봉사자, 지지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함께 경쟁을 펼친 홍준표 후보, 안철수 후보, 심상정 후보, 유승민 후보 및 출마 후보의 거제 선대본 관계자 분들 그간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행복과 희망찬 미래를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어 나아갑시다.

거제시민 여러분! 문재인 후보의 대통령 당선은 끝이 아닌 시작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당부드리며 함께 힘을 모아 대한민국과 거제의 새로운 역사의 페이지를 더불어 써 나아갑시다.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 또한 시민 여러분들의 염원과 명령을 받들어 늘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017. 5. 10

더불어민주당 거제지역위원회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