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생활·문화 > 복지
     
'가수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어르신 자선공연
2017년 05월 18일 (목) 19:05:51 거제인터넷신문 az6301@hanmail.net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에서는 지난 18일 노인대학 어르신들을 위한 가수 김주아의 자선공연이 열렸다.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고령 및 건강상의 이유로 같은 날 있는 옥포노인대학 야외학습에 참여하지 못한 어르신들을 위해 열린 성대한 잔치 한마당이었다.

어르신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공연은 가수 김주아와 함께 김수련, 고맹의, 윤철, 색소폰 연주 김영원, 음향지원 남기복, 아름드리 국악예술단이 재능기부로 기꺼이 동참해 주었다.

그리고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이 내부모님을 모시고 대접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풍성한 다과와 음식이 있어 이날의 행사가 더욱 알차게 진행되었다.

공연을 준비한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은 “야외학습에 참여 못한 어르신들의 서운해하는 모습이 마음에 걸려 해마다 이 공연을 기획하게 된다.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생각하면 공연을 준비하는 우리들도 기쁜 마음으로 이 날을 기다리게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인우 어르신은 “혼자 사는 나에게 이런 즐거움을 안겨주는 사람들이 곁에 있어 너무 기쁘다. 공연을 준비하는 한 사람 한 사람의 모습이 빛나 보인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거제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RSS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