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축산농협(조합장 김수용)에서 주최 주관하는 하나로컨벤션 웨딩박람회가 오는 오는 7월 8일, 9일 이틀 동안 상동동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하나로 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이번 하나로컨벤션 웨딩박람회는 거제 최대 박람회로써 웨딩홀뿐만 아니라 스.드.메(스튜디오 촬영+드레스+메이크업)패키지 지정업체인 청담웨딩&달빛스쿠터, 서정웨딩&더써드마인드, 그리다웨딩&스튜디오의 3곳의 패키지 비교상담 및 계약이 가능하며, 허니문,가전,가구,인테리어,예물,네일,에스테틱 등 여러 업체들이 참가하여 무료 컨설팅은 물론 하나로 컨벤션 웨딩박람회만의 합리적인 금액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2회를 맞은 하나로 컨벤션 웨딩박람회는 웨딩드레스쇼와 웨딩설명회 및 사전리허설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더 다양해졌고, 사전참가 방문자에게는 신부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및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박람회 기간 중 계약자에게는 푸짐한 경품혜택까지 주어진다.

하나로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여 예비부부들에게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결혼준비에 도움이 될 것이며, 거제의 웨딩트렌드를 선두하는 웨딩홀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라고 전했다.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꿈꾸는 웨딩홀 하나로 컨벤션은 700석 이상 동시 수용 가능한 뷔페와 넓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8m이상의 높은 층높이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특수조명, 음향, 영상이 원터치로 운영되는 통합시스템을 갖춰 고객을 위한 감동서비스와 함께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 제1회 웨딩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600명이상의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가하였다. 자세한 일정 및 사전참가 신청은 055—639-1270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