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생활·문화 > 거제대
     
부산 지하철 역내 재능기부 문화행사
2017년 09월 28일 (목) 22:07:38 거제인터넷신문 az6301@hanmail.net

거제대학교(총장 전영기)는 지난 26일 부산 지하철 센텀시티역 중앙무대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문화행사를 진행했다.

   

거제대는 이번 행사에서 국가직무능력표준(NCS)기반 학과 및 현장중심 교육과정을 홍보하고, 기계공학과를 상징하는 자동차, 비행기 모형과 선박의 수주 및 설계, 생산의 필수적인 조선 전문기술을 배우는 조선해양공학과에서는 배 모형을 준비해 시민들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NCS기반 친환경 모형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열었다.

   

행사에 참여한 거제대학교 기계공학과 학생은 “거제 지역을 벗어나 타 지역까지 대학을 홍보하고, 모형만들기 체험활동을 제공한 오늘 하루가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우리의 작은 재능을 미래의 대학생들에게 알려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거제대학교는 지난 어린이날에도 부산 센텀시티역에서 유아교육과와 사회복지과가 행사를 열어 어린이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 나무목걸이 만들기, 우드팬시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유쾌한 하루를 선물한바 있다. 

거제인터넷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RSS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