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 이용시설의 활성화 및 기관의 긍정적 인식 홍보효과를 도모하기 위해 ‘내가 바로 출석왕!’ 프로그램을 3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내가 바로 출석왕!’ 프로그램은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을 이용하는 모든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이용시설 이용 및 프로그램 참여 후 별도로 마련된 출석부에 출석도장을 획득하면 출석왕으로 선정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매월 출석왕을 선정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3월은 총 10번의 출석도장을 획득하면 출석왕으로 선정되어 푸짐한 상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석왕 상품 의견함’을 배치하여 참여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의견을 수렴하여 매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계획이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동기부여와 목표를 정해놓고 달성하는 것에 대한 성취감을 제공하여 참여 청소년들로 하여금 문화의집에 대한 주인의식을 함양시키기로 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이용시설은 인터넷카페,보드카페,포켓볼,노래방,영화감상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청소년들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친구들과 놀이를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무료 공간이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옥포청소년문화의집(☎639-823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