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시장 변광용)는 민원편의 증진을 위해 시청 내에서 운영 중이던 무인민원발급기와 농협 현금인출기를 종합민원실 외부에 365전용부스로 이전·설치하였다.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365코너는 주말, 공휴일 등에도 누구나 편리하게 민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무인민원발급기(06:00~24:00), 현금인출기(07:00~22:00).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민원발급서비스는 주민등록등·초본 포함 86종의 민원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다.

거제시는 관내 설치된 46대의 무인민원발급기 중 34대가 365코너로 운영 중이며 편의성과 접근성 등을 고려하여 운영시간 및 365코너 확대를 꾸준히 추진해왔다.

시 관계자는 “시간제약을 최소화하고 이용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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