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장 출마를 선언한 유승화 전 부산국토관리청장은 지난 19일 거제시 선거관리위원에 도착하여 제일먼저 거제시장 예비후보자로 접수를 하고 본격적인 거제시장 예비후보로서의 행보를 시작했다.

또한 거제시민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거제현안에 대한 해결책 및 미래 발전전략을 위해 공식홈페이지인 '거제갈매기, 유승화'(www.shyoo.co.kr)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 유승화 전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의 홈페이지 '거제갈매기' 메인화면
작년 12월 31일 공식적으로 대한건설협회 상근부회장직을 사임하면서 거제시장출마를 선언한 유승화 전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의 공식홈페이지에는 “거제를 확 바꾸겠습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유 전 부산국토청장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어 있다.

유승화 전 부산국토청장의 공식 홈페이지 접속은 포털 사이트 다음, 네이버, 야후, 구글, 네이트 등에서 '유승화'를 치면 검색이 가능하다.

작년 3월경 거제갈매기라는 닉네임을 통해 지역발전에 관심이 큰 거제시민들을 상대로 사이버상에서 만나온 유승화 전 부산국토청장은 제5회 전국지방선거 거제시장출마와 동시에 거제시민들과 좀더 가까운 자리를 마련코자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공식홈페이지에는 유 전 청장의 과거와 현재를 담은 ‘유승화 이야기’, 거제의 지역현안과 발전전략을 담은 ‘명품도시 거제’, 그리고 미디어, 시민들의 참여마당, 지식허브의 란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주목할 부분으로 ‘명품도시 거제’란에는 유 전 청장이 거제가 처한 당면과제에 대해 도로와교통 전문가다운 해결방안을 제시해 놓아 눈길을 끈다.

유 전 청장 사무실의 관계자는 홈페이지및 많은 의사소통 채널을 통해 거제시민들의 많은참여를 바라면서 거제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젼을 발굴하고, 그에 따른 토론과 고민을 통해 생산적인 결과물을 내어놓을 준비가 되어 있으며, 시민이 행복한 ‘세계적 명품도시 거제’를 만드는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