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경찰서(서장 강기중)는 지난 27일 3층 강당에서 거제경찰서 녹색어머니 연합회 14기 발대식과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김호진 거제교육지원청 평생체육과장도 참석하여 축하 해 주었으며 관내 38개 초등학교 회장단으로 구성된 14기 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으로 외간초등학교 조돈지님이 선정되었으며, 부회장 오량초등학교 김은경님, 사무국장 국산초등학교 한명옥님, 대내부장 양정초등학교 정미향님, 대외부장 하청초등학교 신수현님, 감사 중곡초등학교 엄미리님, 송정초등학교 송민경님이 선정되었다.

박예덕 전임 연합회장은 아이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었던 자체가 기쁨이었는데 자녀가 이번에 초등학교를 졸업하여 회장직을 물러나서 아쉽다고 하였다.

조돈지 신임 연합회장은 학교 앞 교통안전 활동을 하다 보니 아이들이 나만 보호를 해 달라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보호해 달라고 하더라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녹색어머니 회원들의 보다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를 당부한다는 취임사를 전했다.

강기중 거제경찰서장은 1년 동안 13기 녹색어머니 연합회를 잘 이끈 전임 회장에게는 감사의 인사를 신임 회장에게는 1년 동안 잘 이끌어 주기를 부탁하였으며 올해도 경찰과 녹색어머니가 힘을 합쳐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하였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