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관광동호회 한사랑밴드(회장 손정희)는 지난 6월 27일 거제 저도유람선사(대표 김재도)에서 상인회, 기사회 회원 등 100여명을 모시고 개최한 발대식을 기념으로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백미 20kg 50포를 기탁하였다.

이날 행사는 박종균 장목면장을 비롯하여 기관단체협의회 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1부 발대식, 2부 선상관광 행사를 진행했다. 선상관광은 김재도 대표이사의 거제 홍보 안내를 받으며 거제북부 해역의 거가대교와 연결된 섬들의 아름다운 비경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전국에서 거제를 찾아온 회원들과 운영진들은 발대식과 행사를 진행한 장목면민에게 감사를 표하며, 장목면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백미를 (재)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 기탁하였다.

손정희 회장은 “발대식 행사장을 내어준 거제 저도 유람선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서로 배려하고 상생하여 모범이 되는 명품 동호회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며 “백미는 장목면의 소외된 계층, 홀로계신 어르신과 경로당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은 노철현 이사장은 “한사랑 동호회의 발전을 기원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백미는 장목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답하였다.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단체) 및 기업은 (재)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사무국(☎639-3787~8)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