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주최, 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조정의) 주관으로 2019년 거제여성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24일 거제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여성이 함께 만드는 행복거제’라는 주제로 거제시에서 활동하는 여성단체 간 결속과 의지를 다지며 여협 단위단체회원 및 동백봉사회 등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도전! 거제페스티벌’역대 수상팀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거제시장의 감사패 수여및 내빈과 함께 화합의 장을 펼친 명랑운동회로 진행됐다.

다채로운 게임과 경품추첨 및 단체별 노래자랑을 선보인 명랑운동회 2부는 여성단체회원이 함께 어울리는 즐거운 한마당이 됐다.

조정의 회장은 “오늘 체육대회를 통해 거제에서 활동하는 우리 여성단체들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평등하고 공정한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거제시여성단체회원들의 노력에 감사하며 더 나은 거제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사)거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상록회, 한국부인회, 아이코리아, 거제시여성자원봉사대, 대한 미용사회 거제시지부, 간호사회, (사)금강회, 한국휘트니스 거제지부, 빵사랑 나눔회, 거제시 새마을 부녀회, 거제조이음악봉사단 등 11개 단체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