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아름다운 성악 공연이 '무료'라고?"

정상급 성악가들이 10월의 밤을 노래로 수놓는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거제夜! 문화로 놀자!’ 무료 공연으로 성악 그룹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Amici Cantores Geoje)'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에 공연하는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는 거제 출신 혹은 거제에서 활동하고 있는 정상급 성악가들이 모여 지역의 음악발전을 위해 구성한 단체로, 유럽과 러시아 무대에서 활동하다가 귀국하여 전국적으로 오페라 연주 및 지휘, 음악 지도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아미치 칸토레스 거제'의 공연은 클래식을 비롯하여 우리 귀에 익숙한 뮤지컬, 오페라,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와 개성있는 무대 연출을 통해서, 성악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입장료는 전석 무료이다. 입장은 당일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이 외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2019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으로 마련되었다.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맞춤형 공연프로그램인 ‘공연산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주관으로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통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