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재 국가혁명배당금당 거제 총선 후보

이태재 전 거제시의원이 국가혁명배당금당 거제 총선 후보로 17일 결정됐다. 이태재 예비후보는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국가혁명배당금당이 내놓은 ‘33 정책 공약’ 실천으로 국민부터 살리겠다”고 했다.

이태재 예비후보는 “기성정치권인 여당과 야당은 국가와 국민을 위한 시급한 정치는 뒤로 하고, 오직 당권과 당파싸움에만 몰두하므로서 선배들이 피땀 흘려 세운 대한민국을 침몰시키고 있다. 경제는 도탄에 빠지고, 40대 한창 나이의 자살률이 세계1위, 저출산률 세계1위, 초고령화 세계1위로 이대로 가다가는 지구상에서 대한민국은 사라질지도 모른다. 여기에 코로나19까지 겹쳐 대한민국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다”며 “대한민국 국민과 거제시민은 긴 겨울잠에서 깨어나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이번 총선에는 기득권 정당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정신을 똑바로 차려, 주권자의 선거혁명을 통해, 국민들만 생각하고, 국민들이 허루 빨리 고통에서 벗어나 ‘내면에 미소가 흐르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33정책을 펴는 국가혁명배당금당과 그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했다.

<아래는 이태재 국가혁명배당금당 예비후보 보도자료>

“국가혁명배당금당 33정책” 실천으로, 국민부터 살리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거제시 유권자 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국가혁명 배당금당” 국회의원 후보 이태재입니다!
구국의 심정으로, 국가를 살리고, 국민을 살리고, 그리고 너와 나, 미래세대를 살리기 위해, 모든 면에서 열악한 조건을 무릅쓰고 출마했습니다!
먼저, 선하고 좋은 세상을 만들어 보고자 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에 입당하여 지금까지 이끌어 오신 김정수, 안상길, 옥윤덕, 이민재, 이지현 예비후보님과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당원 동지 여러분의 노고에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인사를 올립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거제시 유권자 여러분!
우리 대한민국 국민과 거제시민은 긴 겨울잠에서 깨어 나야합니다!
기성정치권인 여당과 야당은 국가와 국민을 위한 시급한 정치는 뒤로 하고, 오직 당권과 당파싸움에만 몰두하므로서 선배들이 피땀 흘려 세운 대한민국을 침몰시키고 있습니다! 경제는 도탄에 빠지고, 40대 한창 나이의 자살률이 세계1위, 저출산률 세계1위, 초고령화 세계1위로 이대로 가다가는 지구상에서 대한민국은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여기에 코로나19까지 겹쳐 대한민국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현명하신 국민 여러분! 거제시 유권자 여러분!
이러한 참담한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대응책하나 제대로 세우지 못하는 현 정치권 기득권 정당들은 선거철만 되면, 또 표를 달라고 아우성입니다!
이제는 정신 차려야 합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33정책”을 보십시오! 30년간의 오랜 세월을 거쳐, 갈고 다듬은 주옥같은 정책으로 대한민국을 살릴 유일 무일한 정책입니다!

이번에는 기득권 정당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지 마시고, 정신을 똑바로 차려, 주권자의 선거혁명을 통해, 국민들만 생각하고, 국민들이 허루 빨리 고통에서 벗어나 “내면에 미소가 흐르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33정책을 펴는 “국가혁명배당금당”과 그 후보를 선택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3.19

“국가혁명배당금당” 국회의원 후보 이태재 올림.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