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거제YMCA는 '자녀교육'이라는 화두를 가지고 어떻게 소통하고, 어떻게 가르치고, 어떻게 먹여야 하는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지혜를 나누는 생활세계 아카데미> 강좌를 개최한다.

5월 19일(수) 오후 2시, 거제YMCA 회관에서의 첫 강의를 필두로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생활세계 아카데미>에는 『마주이야기』의 저자인 박문희 소장이 '자녀와의 소'을 주제로 함께 하며, 경상남도녹색경남21추진협의회 이종훈 사무처장은 '자연이 병들면 아이들도 병든다.'라는 주제로 세계적 이슈인 지구온난화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거제다대교회 단식수련원을 운영하고 있는 김수영 목사는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는 아이'라는 주제로 자녀들의 건강과 관련한 먹거리에 대한 경험을 함께 공유할 것이며, 『솔빛이네 엄마표 영어연수』의 저자 이남수 강사는 '영어교육, 언제 어떻게 하는 것이 효과적인가?'라는 주제로 오늘날 핫이슈가 되어 있는 영어교육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리고 참여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하동 소재의 매암차문화박물관을 방문하여 직접 녹차를 따기도 하고 다양한 실습도 해 보는 경험을 가지게 된다. 참여 문의는 거제YMCA로 하면 된다. (055/688-2255)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