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부원 '나'선거구 시의원 당선자
연초 하청 장목 시의원 당선자 윤 부원입니다.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선거를 통해 저 윤부원 이를 선택하신 것은 연초. 하청. 장목에서, 새로운 세대교체 바람을 일으켜, 주민을 위한 참된 봉사자로 자리매김 하라는 준엄한 심판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저는 약 2개여월 동안 우리고장의 구석구석을 낱낱이 살펴보면서, 낙후되고정체된 곳에, 변화의 물결이 필요함을 피부로 느꼈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
저는 저에게 주어진 임기4년 동안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깨끗하고 일 잘하는 시의원이 되기위해 다음과 같이 세 가지 공약을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첫째 : 매월 저에게 주어지는 의정 활동비 전액을, 장학기금이나 불우한 이웃 그리고 마을회관 발전기금에 사용하겠습니다.

둘째: 월1회 각 마을 회관을 방문하여, 주민들의 불편사항과 민원, 그리고 지역숙원 사업에 대한 신속한 해결과, 원활한 소통구조를 열어, 주민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셋째 : 깨끗한 의정활동, 원칙과 소신을 지키며, 약속은 반드시 지키는 반듯한 의원으로 연초, 하청, 장목 주민여러분 들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충실히 복부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거제시 나선거구 시의원 당선자 윤 부 원 드림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