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 반찬가게 '오늘의 찬', 어르신들께 밑반찬 제공
상동 반찬가게 '오늘의 찬', 어르신들께 밑반찬 제공
  • 거제인터넷신문
  • 승인 2020.09.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한우리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는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댁에 방문드려 후원받은 밑반찬을 비대면 전달 하였다.

이번에 전달 드린 밑반찬은 상동의 「오늘의 찬」반찬가게에서 후원해 주셨으며 부엌시설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음식을 조리 하실 수 없는 어르신댁과 혼자 생활하시며 식사를 제대로 챙길 수 없는 어르신댁을 선정하여 전달해 드렸다.

밑반찬을 후원해주시는 「오늘의 찬」 대표 문영숙 님은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던 중 한우리노인통합지원센터와 인연이 닿았고, 이렇게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맙다. 반찬이 꼭 필요한 어르신댁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신경을 써달라”고 말씀하셨고 후원 가정을 늘여서 매주 일정한 요일에 정기적으로 밑반찬을 제공해주시기로 하셨다.

반찬을 전달 받으신 한 어르신은 “조리시설도 제대로 없는 허름한 무료 의탁 집에서 생활하면서 이런 집반찬은 생각도 못했다”하시며 후원자분께 감사 인사를 전해 달라 여러 번 당부 하셨다.

한편 한우리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는 코로나-19의 확산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반찬을 전달 드렸으며, 이후 전화로 반찬 제공에 대한 안내와 어르신의 건강안부를 확인하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