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22일부터 운영중이다.

현재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해 학업 및 여가생활 등 자유롭지 못한 일상생활을 집에서만 보내야하는 청소년 및 가족들을 위해 집콕생활의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릴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 즐겁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드게임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보드게임 대여를 신청한 후 문화의집 앞 주차장에 도착하면 드라이브 스루로 안전하게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11종의 다양하고 참신한 보드게임이 가족당 2개씩 대여가 가능하며 대여기간은 일주일이며 1차(9.22.화), 2차(9.29.화), 3차(10.06.화)에 걸쳐 각각 신청이 가능하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추석연휴 기간도 포함되어 있어 재밌는 보드게임을 대여하여 가족과 함께 색다른 명절을 보내는것도 좋을 듯 하다”고 전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로 인한 임시휴관 기간에도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지역 청소년들에게 제공해주고 있으며 SNS 홍보채널(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을 통해 좀 더 발빠르게 문화의집 소식을 접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옥포청소년문화의집:639-8232)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거제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